카톡레전드

[네이트판 레전드 썰] 혼자 염색하다가 생긴일 1편 본문

네이트 판 레전드

[네이트판 레전드 썰] 혼자 염색하다가 생긴일 1편

재미있는 유튜브 2019. 2. 13. 10:52

네이트판 레전드 - 혼자 염색하다가 생긴일 (1)


네이트판 레전드 염색하다가 생긴 일 1편네이트판 레전드 염색하다가 생긴 일 1편



네이트판을 뜨겁게 달군 레전드 이야기 "혼자 염색하다가" 1편입니다.

지금은 레전드가 된 썰이죠. 2011년에 올라온 후 당사자가 엄청난 유명세를 타며 방송 섭외 제안까지 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놀라운 염색 썰을 지금 만나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톡커1위감사합니닼ㅋ

 
 
 
 

 
이렇게까지 올라갈지몰랏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우선 사진은 일다 저지른후에 동생이 찍어준거구요 ㅋㅋ
 
그럼 동생한테 해달라고하면 되지않을까 싶기도하지만 혼자서 샴푸하듯이 그냥샤샥바르면될줄알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고 치약도해보고 파마약도해보고 때밀이 빨랫비누도 다해보고 오늘설거지 제가다햇네요 ㅋㅋ..
그래도 손바닥쪼금 지워진거그닥 변한게 없어옄

 
 
 
 
몰라요..
 
ㅋㅋ
내일학교갓다와서 후기올릴께요~ 빠싱,,

 
 
 
 
 
 
 
+)ㅋㅋㅋㅋ레인보우사랑햌

 최레드 한오렌지 이옐로 이그린 조블루 김네이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레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수능 d-362 남은 여고생입니다 ㅋㅋㅋ
 
 
 
 
 
며칠 전부터 검은색으로 염색한 머리가 색이빠져 조금씩 빨개짐
주변 친구 몇몇에게도 그런소리를 들어 염색을 하기로 맘먹음!
 
엄마가 미용실을 하는터라 오늘 퇴근하는길에 염색약을 가져와달라고
부탁함 
 

 
 
 
 
 
염색약이아니라 왁싱을 가져오심
염색이랑은 좀 다른건데 그래도 비슷함~
  
  
빨리 하고픈 맘에 엄마를 졸랐지만 귀찮다고 자꾸 시간만 미심ㅠㅠ 
하다하다 안되겠어서 나혼자 하기로함 ! 
  
솔직히 쉬워보이지않음 ? 그냥 슥삭슥삭 머리에 샴푸하듯이 바르기만하면 될것 같앗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약을 들고 화장실로들어감 
슥삭슥삭바름ㅋㅋㅋ 
  
옷에도안묻고 얼굴에도안묻고 굉장히 만족스러웟음 
  
 
 

 
 
 
 
 
 짜잔 ㅋ만족스러움ㅋㅋㅋㅋㅋ
 
아 이제 머리에 약바르느라 까매진 손만 씻으면 된다 ㅋ
 
 
 
 
 
 
 

 
 
 
 
  
  
  
ㅋ 
  
  
  
  
  
  
  
  
  
  

?ㅋ 
  
  
  
  
  
  
  
  
  
  
  
에이~

  
  
  
  
  
  
  

 
 
 
X100000000000
 
 
 
 
 
 
 
 
 
 
 
 
 
 
 
 
 
 
 
 
 
 
 

 
 
 
 
 
안지워짐ㅋ
 
 
 
 
 

 
 
 
 
 
ㅋㅋ 
미친듯이 비눗칠해도 안되고 폼클렌징, 바디필링 등 손에잡히는 모든걸로 다 닦고씻고해보았지만
안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엄마한테 말도못함 ㅋㅋㅋㅋㅋ
 
 
화장실에서 나와서 지워질만한걸 미친듯이 찾음 
그런데 내 눈앞에 
 
 

 
 
아세톤이 뚜둗ㄴㅇㅋ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어캄ㅋ ..... 저정말 어떡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당장학교가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s://pann.nate.com/b313485448




재미있는 네이트판 레전드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 재미있는 다른 레전드 글 보기



Comments